바이오스타트업 ㈜라이트앤슬림(대표 배상승)이 28일 서울 공군회관 2층에서 개최된 ‘하이테크어워드((Hi-Tech Awards)에서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이테크어워드는 하이테크정보(발행인 김영실)가 주최하고, 하이테크어워드 운영위원회(위원장 양승택)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또는 분기마다 국내 IT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동이나 업적을 남긴 기업과 종사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라이트앤슬림은 바이오 벤처 스타트업으로서, 올해 대표제품인 스프레이형 식욕억제제 ‘뉴비트린의 동영상 마케팅을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일반인 체험 동영상 4개를 차례로 공개해 총 7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뉴비트린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아도 체내에 저장해 둔 에너지를 쓰도록 돕는 식욕억제용 조성물로 ‘말토덱스트린(옥수수 전분)을 비롯해 올리브추출물, 벌꿀, 과라나추출물, 비타민(B1, B2, B6, C, D) 등 자연성분만 함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식사 5분전 혀 위에 2~3회 뿌리고, 10초 정도 머금는 것 만으로 식욕을 조절해주는 제품입니다.
배상승 라이트앤슬림 대표는 IT분야의 높은 권위와 전통을 지닌 시상식인 하이테크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라이트앤슬림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증진 및 바이오 벤처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