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는 마카오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마카오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가 운영하는 전문몰은 해당 여행지의 주요 루트 안내와 관광정보, 맛집, 쇼핑, 액티비티, 추천호텔, 여행상품 예약까지 모든 여행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지역 브랜드 사이트다. 현재 호주, 두바이, 싱가포르, 하와이 등 11개의 전문몰을 개설돼 운영 중이다.
인터파크투어 마카오 전문몰은 ▲마카오 여행상품 ▲Hot 지역정보 ▲Enjoy 호텔 ▲Best 추천루트 ▲Tasty 마카오 ▲Fun 마카오 등 6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인터파크투어 전문 MD가 선별한 인기있는 글로벌 럭셔리 호텔들은 물론 최근 오픈한 파리지앵, 윈 팰리스 호텔 등 신규 호텔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각 호텔의 인기 공연과 어트랙션 등 이색적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한눈에 보고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터파크투어는 마카오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 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카오 전문몰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카오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축하메시지와 함께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상품권 5만원권(2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1만원권(1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준다. 또 오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카오 전문몰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7달러 상당의 달러북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