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평안엘앤씨, 신규 브랜드 ‘라이노’ 온라인쇼핑몰 론칭
입력 2016-12-15 17:10 

평안엘앤씨(대표 조재훈, 김형숙)는 창립 70주년을 앞두고 패션 액세서리 및 가방 브랜드 ‘라이노(RHINO) 온라인쇼핑몰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평안엘앤씨 관계자는 패션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오프라인 위주의 유통망에 온라인, 모바일 유통망을 더해 브랜드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안엘앤씨의 액세서리 브랜드 라이노는 코뿔소의 뿔과 나침반의 방향침을 모티브로 신비로운 여행을 열망하는 이미지를 상징하고 있다.
평안엘앤씨에 따르면 라이노의 모든 제품은 심플하고 실용주의에 맞는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크게 매끈한 가죽 전문 L라인, 패턴 전문 P라인, 스크래치에 매우 강한 슈퍼패브릭 소재의 S라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C라인으로 나눠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슈퍼패브릭을 활용해 제작된 S라인은 강한 내구성과 참신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라이노의 대표 상품라인이다.
라이노는 70년 이상 국내 최장수 브랜드기업으로서 함께 일해온 각 분야의 장인들이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에 대해 라이노 관계자는 라이노는 시대적인 트렌드에 맞고, 나아가 합리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라이노 온라인 쇼핑몰 론칭 이벤트를 위해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사은품으로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노의 패턴을 활용한 여권크기의 포켓수첩을 준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