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미리보기] ‘한식대첩4’ 종영, 결승 관전포인트는?
입력 2016-12-14 06:31 
[MBN스타 이다원 기자] 케이블방송 올리브TV ‘한식대첩4가 팔도 최고의 장인을 가린다. 수많은 대결 끝에 결승까지 올라온 서울팀과 경북팀의 한판 승부는 어떻게 끝날까.

14일 방송될 ‘한식대첩4에서는 최종 우승을 두고 서울팀과 경북팀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다.



끝장전 한 번 거치지 않고 3회 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경북팀과 패기 넘치는 요리 실력으로 늘 주목을 받은 서울팀 중 누가 승리를 거머쥘지 예측할 수 없는 상황.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경북팀은 저희가 가진 실력을 모두 꺼내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고, 서울팀도 자존심을 걸고 1등하겠다”며 우승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그동안 ‘한식대첩은 시즌을 거듭할수록 강력한 참가자들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도 독특한 재료들로 이뤄진 신선한 레시피를 자랑한 서울팀과 심사위원들을 늘 감탄시킨 경북팀이 얼마나 불꽃같은 대결을 벌일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승리의 여신은 어느 팀을 향해 미소지을지, 이날 오후 8시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오늘의 이슈] 우병우 현상금 1700만원 돌파, 포켓몬GO 패러디한 ‘우병우GO'까지 등장

[오늘의 포토] 윤아 '앵두빛 입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