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6-12-13 17:00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 수상


그린알로에 코스메틱 전문브랜드인 알로에스테는 매일경제, 매경닷컴, MBN에서 주최한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소비자 중심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인 것을 인정받아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은 것으로 분석했다.

알로에스테는 알로에를 주원료로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좋은 원료 선별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피부 보습 작용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는 미국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주름개선의 기능성분과 다양한 식물성 부원료를 배합해 화장품의 기능성을 높였으며 피부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모든 원료의 배합 과정에 꼭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적용한 것도 알로에스테만의 경쟁력으로 작용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대비 가성비 높은 기업모델로 평가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간판제품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추출물이 100% 함유된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충전하고 저장해서 증발을 막을 수 있도록 촉촉한 피부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 올리고히아루론산과 콜라겐까지 함유해 탄력과 영양까지 챙겼다.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로 세정과 보습력이 뛰어난 저자극성 아토피용 비누 ‘그린내추럴아토솝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아토피성 피부, 가려움, 건선 등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미백기능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인증 받은 고품격 라인도 출시했다. ‘수프리마앰플세럼&수프리마링클크림은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피부 탄력과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피부보습을 한꺼번에 케어받을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여기에는 20종의 식물성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EGF,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이 함유돼 피부 광채와 탄력 강화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소비자를 위하고 감동시키는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유해성분이 배제된 자연성분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구축해 국내 화장품 사장의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