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전문기업 박홍근홈패션이 지난 6일 전국 대리점주들이 참가한 가운데 ‘2017 봄·여름 시즌 신상품 바이어쇼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년도 침구 트렌드와 신상품을 소개하고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박홍근홈패션은 침구 트렌드를 반영해 2017년 봄·여름 시즌 제품 시리즈를 3개의 테마로 나눴다. 북유럽 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모던한 느낌의 침구 ‘CITY LOOK, 클래식하면서 여성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EVERYDAY, 전통·퓨전 한실 느낌의 프리미엄 예단침구 ‘MY BOUTIQUE 등이다. 아울러, 박홍근홈패션은 기존 기능성 침구가 가진 장점에 수분 흡수 기능을 더한 신소재 침구를 선보였다. 오가닉 베이비 침구부터 키즈존, 싱글존 등 침구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연령대의 침구 제품도 내놓았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내년도 신상품은 그 동안 혼수예단의 명가로 명성을 얻은 프리미엄 예단침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신생아를 위한 유기농 오가닉 침구와 미세먼지 방지 기능성 침구, 키즈 상품, 싱글족을 위한 상품까지 다양한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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