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뱅, 12일 밤 11시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
입력 2016-12-08 16:1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빅뱅이 12일 자정 ‘MADE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밤 11시부터 V라이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YG 엔터테인먼트는(이하 YG)는 8일 오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에라 모르겠다 신곡 포스터 이미지가 담긴 ‘MADE THE FULL ALBUM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와 ‘라스트 댄스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
앞서 빅뱅 멤버들과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라 모르겠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들이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전통시장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빅뱅은 지난해 4개월 동안 진행해온 ‘M, A, D, E의 7개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기에 이번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엑스트라만 300여명이 넘을 정도도 대규모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는 사실이 전해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는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외에도 빅뱅 멤버들이 앨범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