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크롬하츠, ‘오프 화이트’와 협업한 한정판 티셔츠 출시
입력 2016-12-08 08:52 
크롬하츠가 8일 오프 화이트와 협업한 한정판 서울 버전 티셔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크롬 하츠는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이하 ‘오프 화이트)와 협업한 한정판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프 화이트는 흑인 패션과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로 국내외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크롬 하츠와 오프 화이트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협업 제품은 앞면에 작은 포켓이 있는 크롬하츠의 기본 검정 반팔 티셔츠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크롬 하츠와 오프 화이트의 브랜드 로고를 비롯해 두 브랜드의 제품들이 판매되는 전 세계 17개 도시명이 흰색으로 써있다.
각 도시의 크롬하츠 매장에서 해당 도시명이 들어간 티셔츠를 판매하며 뉴욕의 버그도프 굿맨, 파리의 꼴레뜨 등 일부 셀렉트 숍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국내 서울 매장에서는 ‘SEOUL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으며, 제품 앞쪽 가슴 부분의 작은 포켓에서도 브랜드 로고와 서울 도시명을 넣었다.

정혜령 크롬하츠 마케팅 담당자는 자유로운 개성이 돋보이는 두 브랜드의 특징이 담긴 제품으로 오직 서울에서만 서울 버전 한정판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서울 버전은 8일부터 크롬하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