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고삼인 홍삼,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16-12-01 15:03 


고삼인 홍삼은 2016년 소비자에게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홍삼 전 품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 기온에 대한 적응을 하려고 면역체계가 활발하게 가동되는데 평소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은 감기에 걸리기 쉽다. 평소 면역력을 저하되는 것을 막기 위해 다양한 방법이 있는 가운데 쉽게 선택하는 것이 바로 홍삼 섭취이다.

사계절 보양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홍삼. 특히 환절기에는 몸의 면역력 저하를 막고 체력을 보강해주는 대표적인 식품이다. 면역력은 물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성 효능을 가지고 있다.


고삼인 홍삼은 미생물 발효공법을 거친 홍삼, ‘효삼으로 흡수율이 낮은 기존 홍삼제품들의 문제를 개선하고 핵심성분의 함량을 높여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히 미생물에 의한 분해로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입자가 매우 작아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을 흡수할 수 있다.

올해 고삼인 홍삼은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을 50mg 이상 대폭 증강시킨 프리미엄 효삼제품 ‘고삼인 브레인과 휴대가 편한 스틱·알약형 제품인 ‘고삼인 나우, ‘고삼인 슈퍼진세노 등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해 제품군을 대폭 확대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 mkhnews@mk.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