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업계에서 처음으로 CCM인증을 받은 생활문구 브랜드 ‘프린텍이 제21회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제도는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프린텍은 오는 3일 올해로 21회를 맞은 ‘소비자의 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비자만족도조사 이벤트를, 온라인 쇼핑몰과 B2B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소비자의 날 축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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