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프로필 촬영 현장 포착 ‘화기애애’
입력 2016-11-25 17:09 
[MBN스타 김진선 기자]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4일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연출 성종완)측은 완벽 팀워크를 자랑하는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배우 프로필 촬영은 지난 20일 마포구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배우들 간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단단한 팀워크를 나타내듯 어깨동무를 하는 등의 장난스럽고 정다운 포즈가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관계자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이 창작 초연인 만큼 배우들 간의 호흡이 굉장히 중요한 작품인데, 팀워크는 물론이고 연습 현장 분위기도 매우 좋다.”라며, 배우와 제작진 모두가 합심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김수로 프로젝트의 20번째 작품으로, 셰익스피어의 동명의 작품의 플롯을 새롭게 각색해 핵전쟁 이후 생겨난 돌연변이와 인간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조풍래, 동현(보이프렌드), 고은성, 양서윤, 김다혜, 김수용, 김종구, 박한근, 이용규 등 출연 소식으로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12월16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썰전 문재인 박근혜 대통령, 스스로 직위 내려놓아야”

[오늘의 포토] 하연주 '시선 싹쓸이하는 각선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