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유플러스,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 참가자 모집
입력 2016-11-25 09:34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P9은 다음달 2일 LG유플러스가 단독 출시하는 화웨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와 협업해 개발한 후면 듀얼 카메라가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와 다음 카페 회원, 카메라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총 100개팀(200명, 2인 1팀)을 모집한다. 카페 또는 커뮤니티 내 공지글이나 배너 광고,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챌린저는 P9의 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 등 5가지 촬영기능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는 미션을 받는다. 촬영한 사진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 태그를 달아 게재해야 한다. 또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하고 P9 사용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올린 뒤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모든 과정이 끝난다.

출품작 심사는 전문가 1차 심사를 통해 주제별 상위 50개 작품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한 최종 심사한다. 대상 수상자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을 받는다. 최우수상은 P9 플러스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각각 지급받는다.
LG유플러스는 이외에도 가장 많은 작품을 출품한 참가자에게는 ‘최다 출품인상, SNS 홍보를 활발히 한 참가자에게는 ‘SNS 홍보상 등을 수여한다. 사은품은 포터블 스피커, LG포켓포토, 로우프로 카메라 백팩,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이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