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TLX 패스, 27일까지 운동·다이어트 반값 할인
입력 2016-11-24 15:23 

운동다이어트 서비스 운영업체인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멤버십 서비스를 반값에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TLX 패스는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률 1위, 사용자수 1위의 운동다이어트 분야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사용자는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패스(PASS)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한 뒤 전국 2300여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자기관리 프로그램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티엘엑스는 미국 최대 규모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엘엑스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 멤버십 신청 메뉴에서 할인 코드 ‘반값할인을 입력하면 7패스 이용권을 50% 할인받은 1만4990원에 살 수 있다.
티엘엑스는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특별 할인이 적용된 멤버십 상품 가입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다이어트 대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대희 마케팅 팀장은 티엘엑스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운동을 합리적인 가격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건강하게 겨울을 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