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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2016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입력 2016-11-17 17:07 
육경건 하나투어 영업본부 본부장(왼쪽)이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6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여행사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맞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할 수 있도록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 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이다.
한국표준협회는 2012년부터 콜센터 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평가를 통해 우수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올해 평가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인터넷 패널조사와 전화모니터링조사를 병행해 진행했다.
하나투어는 여행업계 유일 콜 품질 관리 전문인력을 정비하고 지식정보 시스템인 콜쌤(CallSSam)을 구축해 상담에 필요한 매뉴얼과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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