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꽃놀이패’ 측 “아이유, 게스트 출연…27일 개편 후 첫 방송” (공식입장)
입력 2016-11-15 15:38 
[MBN스타 손진아 기자] ‘꽃놀이패에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SBS ‘꽃놀이패 관계자는 15일 오후 MBN스타에 오늘(15일) 가수 아이유가 특별 게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개편 후 첫 방송은 27일이다. 새로운 멤버인 강승윤과 객원 멤버 이성재가 첫 등장할 것”이라며 스페셜 게스트로는 이대호, B1A4 진영도 참석했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꽃놀이패의 고정 멤버로 활약한 은지원과 이재진은 젝스키스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최근 프로프램 하차를 결정했다. 은지원과 이재진의 빈자리는 강승윤이 채우며, 한 자리의 공석은 남겨두고 객원 멤버들로 채워갈 예정이다.

한편 ‘꽃놀이패는 생방송 투표 결과에 따라 멤버들을 럭셔리 라이프를 누리는 꽃길 팀과 최악의 조건을 소화하는 흙길 팀으로 나눠 2박 3일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프로다. 오는 21일까지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27일부터는 SBS ‘판타스틱 듀오가 방영 중인 일요일 오후 4시50분으로 시간대를 이동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김제동 정치는 삼류” 발언에 누리꾼 사이다 발언”

[오늘의 사건] 前매니저, 이승철 저격? 마약 도박 죽기 전엔 못 끊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