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태오, 차은우와 훈훈한 ‘안녕하세요’ 출연 인증샷
입력 2016-11-15 08:34 
서프라이즈 강태오와 같은 소속사인 보이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14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강태오와 함께 차은우가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는 투샷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강태오와 차은우가 함께 KBS 2TV 예능 '안녕하세요'에 함께 출연한 후 촬영한 것이다. 친형제처럼 훈훈한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강태오는 ‘오늘도 청춘2 촬영을 마치고, 귀국 후 KBS2 예능 ‘안녕하세요에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태오는 친근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사연자들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기도 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덧붙였다.

서프라이즈 멤버인 강태오는 베트남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베트남 합작 시리즈물에 연이어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지난해 베트남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VTV '2015 드라마어워즈(VTV Awards 2015)'에서 국내 배우 최초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지난 8월 베트남에서 첫 단독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도 했다. 24일 또 한 번 베트남 하노이에서 단독 팬 사인회를 진행, 베트남의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김제동 정치는 삼류” 발언에 누리꾼 사이다 발언”

[오늘의 사건] 前매니저, 이승철 저격? 마약 도박 죽기 전엔 못 끊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