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교통·교육·공원 갖춘 `수성 헤센 더테라스` 오피스텔 이달 분양
입력 2016-11-14 17:31 
수성 헤센 더테라스 조감도
주변에 교통, 교육, 편의, 문화, 공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갖춘 오피스텔이 수익형부동산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서 이달 중 분양을 앞둔 주거형 오피스텔 '수성 헤센 더테라스'가 대표적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9층 전용 29~59㎡ 614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 실에 테라스를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성 헤센 더테라스'는 대구에서 부촌으로 손 꼽히는 수성구에 들어서는 만큼 교통, 교육, 생활, 공원 등 원스톱 생활기반시설을 갖췄다. 우선 대구 지하철 3호선 황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동대구로, 수성로를 이용해 대구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KTX 동대구역, 동대구복합환승센터(12월 예정)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주민센터, 은행, 우체국, 보건소,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이 있으며, 수성아트피아, 아르떼수성랜드, 수성아이스링크, 국립대구박물관 등의 문화시설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대구의 8학군으로 불리는 수성구 내 들안길초교와 황금초교, 황금중학교, 대구과학고등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경신고등학교, 경북고등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 대륜고등학교, 대구여자고등학교 등의 명문학교도 단지와 가깝다. 인근 범어네거리를 중심으로 형성된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 샛터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고, 대구 명소 범어공원(113만2458㎡), 2013년 생태복원사업을 통해 연간 1000만명이 찾는 수성못, 수성유원지, 아르떼수성랜드 등도 단지 인근에 조성돼 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수성구 두산동 198번지에서 마련되며, 이달 중 문을 열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