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국민 난방텐트 '따수미', 신제품 ‘시그니처’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큰 인기
입력 2016-11-14 16:50 


따수미 난방텐트는 웜텍스2 신제품 '2017 따수미 패브릭 시그니처'를 출시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서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2017 따수미 패브릭 시그니처는 기존 난방텐트 비닐 느낌을 획기적으로 극복한 웜텍스 원단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웜텍스 2가 적용된 모델이다. 웜텍스2는 실내 사용의 특수성을 고려한 기능성 원단이다.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을 유지하는 난방텐트 특수성을 고려한 최신의 고분자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웜텍스 대비 190% 성능이 강화되었다.

기존의 3문 출입방식에서 4DOOR 개방 확장형 커튼식 도어로 변경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따수미 신제품은 야간 사용 시 지퍼소리 없이 네 방향으로 출입이 가능하게 디자인 변경되어 수면 중 가족의 잠자리를 방해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따수미 시그니처 신제품은 현재 다수 온라인 마켓과 소셜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 아이두젠은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년 신모델 출시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따수미 난방텐트는 코리아리서치가 실시한 난방텐트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 결과에서 인지도 55%, 선호도 42%, 점유율 57% 등 다양한 항목에서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1위를 차지하며 두꺼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배우 한채아를 따수미 TV CF 모델로 발탁해 따수미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편안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뿐만 아니라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