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측 “300회 경매 특집 진행 수익음 전액 기부”(공식입장)
입력 2016-11-10 16:43 
[MBN스타 손진아 기자] KBS2 간판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가 300회를 맞았다.

10일 ‘안녕하세요 측은 지난 연말 성황리에 마쳤던 ‘안녕하시장 경매편에 이어 또 한 번 경매 특집을 예고했다. 이번 경매 또한 역대 출연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은 물건들로 불우이웃에게 전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역대 출연자들의 고민 해결과 동시에 나눔을 실천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번 300회 경매 편에서는 ‘안녕하세요를 통해 꿈을 이룬 청년사업가의 국내에서 보기 힘든 한정판 피규어 제품과 선풍기에 빠진 아홉 살 아들이 기증한 국내에 한 대 뿐인 빈티지 선풍기, 그리고 5연승을 차지했던 댄스스포츠 모자의 특별한 스포츠 의상까지 총 9개의 물품을 기증,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물품으로 객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게스트로 서인영, 이상우, 심형탁, I.O.I 전소미가 특별한 애장품을 준비해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연말특집 이상의 감동을 전할 300회 특집 경매편 ‘안녕하시장의 녹화는 오는 13일 오후 5시 30분에 진행되며 ‘안녕하세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까지 방청 신청을 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현대家 사돈되는 길용우는 누구?…40년차 배우·정치 외도도

[오늘의 사건] 미스코리아 최은영, 원정 성매매 누명 벗어…"기자 법정구속"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