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8’ 황우슬혜, 사냥꾼 분장에도 감출 수 없는 미모…“털털 매력 폭발”
입력 2016-11-10 11:57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SNL 코리아8를 접수하기 위해 나섰다.

오는 12일 생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8)에 배우 황우슬혜가 호스트로 출격한다.

황우슬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섹시한 매력 이면에 허당끼가 다분한 노량진 영어 강사 황진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온 황우슬혜가 이번 ‘SNL8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SNL8 제작진이 공개한 현장 사진에서는 황우슬혜가 사냥꾼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털가죽 옷과 화살까지 갖추고 사냥꾼 분장을 한 황우슬혜는 분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그 동안 다른 작품에서는 본 적 없는 황우슬혜의 분장에, ‘SNL8에서 보여줄 코믹한 콩트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SNL8 제작진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새벽부터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황우슬혜가 미소를 잃지 않고 본인도 맘껏 즐기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 황우슬혜가 폭발적인 애드리브와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크루들과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우슬혜가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8은 12일 오후 9시15분에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현대家 사돈되는 길용우는 누구?…40년차 배우·정치 외도도

[오늘의 사건] 미스코리아 최은영, 원정 성매매 누명 벗어…"기자 법정구속"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