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쓰오일, 잠재 소비자 겨냥한 구도일 애니메이션 공개
입력 2016-11-10 09:56 
에쓰오일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구도일 패밀리:몬스터카의 비밀’의 한 장면.

에쓰오일은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Good Oil)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구도일 패밀리:몬스터카의 비밀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구도일이 구대디(아빠), 구미소(동생)과 함께 환경을 파괴하는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인 이번 애니메이션은 구도일을 대중적 캐릭터로 인지시키기 위해 제작됐다. 에쓰오일은 이달 초부터 모두 7편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유튜브, 페이스북,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일주일에 2편씩 공개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애니메이션이 학생과 같은 잠재적인 유류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향후 캐릭터 상품화 사업과 다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마케팅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