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와글와글] 이홍기 한보름 열애에 팬들 “항상 솔직한 모습 응원해요”
입력 2016-11-10 06:02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배우 한보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팬들이 두 사람을 응원하고 나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9일 이홍기와 한보름은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이홍기에게 확인한 결과 한보름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 또한 한보름 본인에 확인한 결과 현재 두 사람이 열애 중이 맞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 최근 연인이 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으나,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당시 그저 친구 사이였으나 볼링이란 공통된 취미를 가지면서 호감이 올라가 연인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이홍기는 자신의 SNS로 팬들에 미안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자 팬들은 오빠가 뭐가 미안해” 늘 행복하기만 하자” 거짓말 하는 것보다는 사실을 말해주는 게 우리는 더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돈독한 팬덤을 자랑했다.

또한 팬들은 이홍기의 SNS에는 보통사람들 다 하는 연애가 뭐가 이상한가요. 이홍기의 10년 팬이지만 항상 솔직한 홍스타의 모습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천년만년 사랑하자!! 프리마돈나는 언제나 FT 아일랜드고 이홍기고 오빠도 항상 우리 프리마돈나 곁에서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만들어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한보름의 인스타그램에도 우리 오빠 잘 부탁드려요” 정말 잘 어울려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긍정적인 댓글들이 달려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현대家 사돈되는 길용우는 누구?…40년차 배우·정치 외도도

[오늘의 사건] 미스코리아 최은영, 원정 성매매 누명 벗어…"기자 법정구속"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