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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제품으로 美 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6-11-04 10:01 
LG 스튜디오의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 주요 제품.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신제품으로 미국 빌트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최근 미국의 유명 실내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네이트 버커스(Nate Berkus)가 디자인에 참여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인 ‘LG 스튜디오(LG STUDIO)의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빌트인 냉장고, 싱글·더블 월오븐(Wall Oven), 가스·전기 쿡탑,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총 7종이다. 빌트인 냉장고, 오븐, 쿡탑, 식기세척기 등 4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1만6000달러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 디자인은 스테인리스 재질에 블랙 코팅을 더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럽다. 고풍스러운 주방, 모던한 느낌의 주방 등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 보다 지문이 남지 않고 소스나 오일 등의 이물질도 쉽게 닦여 관리도 쉽다.

LG전자는 지난 7월 미국과 한국에 동시에 출시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3년 전 미국에 처음 선보인 ‘LG 스튜디오 등을 앞세워 빌트인 사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LG전자는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의 로스앤젤레스 매장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프리미엄 유통 진입을 확대하고 있다. 퍼시픽 세일즈는 美 최대 유통채널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채널이다.
LG전자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집중적으로 출시해 미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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