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김현숙, 이승준과 연애 중? 러브라인 `궁금증↑`
입력 2016-11-01 14: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김현숙과 이승준의 비밀 연애가 밝혀지면서 러브라인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이하 ‘막영애 15)에서는 제주도에서 짠내나는 생활을 이어가는 이영애(김현숙 분)을 구출하는 이승준(이승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혁규(고세원 분)와 함께 제주도에서 사업을 시작한 영애였지만 사기꾼을 만나 돈을 날렸고, 사업은 암담해졌다.
이룬 것이 없기에 서울로 올라갈 수 없었었던 영애는 제주도에 눌러앉았지만, 마침 엄마(김정하 분)의 생일을 맞아 가족들이 제주도로 오면서 이마저도 들통날 위기에 처했다.

겨우겨우 위기를 모면한 영애였지만 가족들과 함께 온 승마장에서 사기꾼과 마주쳤고, 영애는 사기꾼을 잡기 위해 말까지 타고 달렸다.
하지만 결국 사기꾼도 놓치고, 말 병원비까지 물어줘야 했다. 심지어 마주와 합의할 돈 조차 없어서 유치장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이때 승준이 영애의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아무도 모르게 비밀 연애 중이었던 것이다. 승준은 유치장에 있는 영애를 구해주면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 새롭게 등장한 조동혁이 김현숙, 이승준의 러브라인에 변화를 이룰 예정이라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