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유영, 청룡영화상 특별 화보서 “홍상수 영화 다시 도전하고파”
입력 2016-11-01 08:19 
배우 이유영이 청룡영화상 특별 화보에서 청순하면서도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멋진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유영은 최근 청룡영화상 특별화보에 참여했다. 이 화보에서 이유영은 지난해 수상자인 유아인, 이정현, 오달수, 전혜진, 최우식, 청룡영화상 MC인 김혜수와 유준상과 함께 했다.

이유영은 오는 11월 2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제37회 청룡영화상에 앞서 지난해 수상자들과 함께 하는 36TH 청룡영화상 수상자 특별화보 프로젝트에 함께 했다.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자신인상 수상자인 그는 영화 '간신'에서 매혹적인 기생 설중매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날 이유영은 타이트한 실루엣의 화이트 드레스와 절개 디테일이 가미된 롱 블랙 드레스를 선택해 치명적이고 고급스러운 섹시함이 느껴지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 짧은 헤어스타일과 함께 화려한 레이스 탑,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페미닌함과 매니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화보 컷을 연출했다.

이유영은 작년 수상 당시를 떠올리며 "''간신'은 큰 도전이 되는 작품이었고 그래서 수상을 예상하지 못했다. 수상 당시 지금까지의 내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떠올랐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수상 이후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겼다.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수상 이후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을 통해 홍상수 감독과 함께 작업한 그는 "대본이 굉장히 재미있고 그날그날 즉흥적으로 나오는 터라 혼란스러웠지만 행복한 촬영이었다. 30대가 돼 다시 홍 감독님의 영화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근황을 들려줬다.

올해 청룡영화상은 11월 2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며, 이에 앞서 11월 2일 지난해 수상자들과 핸드프린팅 행사를 개최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