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볍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 인기
입력 2016-10-27 15:40 

간편하게 다양한 맛을 고루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 업계도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발빠르게 신제품을 출시하는 중이다.
21일 도미노피자는 스틱형 사이드디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모차렐라가 들어간 ‘고구마 치즈스틱, 양념된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치킨 스틱이다.
버거킹은 해골과 유령 모양으로 만든 스틱형 튀김 제품 ‘치킨프라이 할로윈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다음달 1일 출시할 예정이다. 액상스틱형 커피로 나오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커피 레시피로 응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업계에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과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희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