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자본으로 설립된 우리담배가 담배 신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우리담배는 올해 국내 시장점유율 4%를 달성하고 수출도 늘려 매출 1억달러를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일정부분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전담 TF팀을 구성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담배는 올해 국내 시장점유율 4%를 달성하고 수출도 늘려 매출 1억달러를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일정부분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전담 TF팀을 구성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