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HOT! 금융신상품]
입력 2016-10-24 17:38 
▷ 민영화 성공기원, 우리은행 정기예금
최고 연 1.7% 금리를 제공하며 25일부터 가입할 수 있다. 총 한도는 2조원. 기본금리 1.3%(6개월)와 1.5%(1년) 중에서 계약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가입금액이 3000만원 이상이면 추가로 연 0.2%포인트 우대금리를 준다.
우리은행은 "민영화 성공을 바라는 임직원들의 염원을 담아 시중은행 정기예금 중 가장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 다이렉트 원금보장, KDB생명 저축보험
가입한 지 1개월이 지나면 중도해약을 해도 원금 손실 없이 납입보험료를 전액 보증하는 상품. 납입한 보험료에서 발생한 이자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부과해 고객이 해약을 하더라도 납입 원금 이상의 수익이 발생하고, 납입을 마치면 최고 1.8%의 추가 보너스율을 적용받는다.
▷ 간편결제+할인혜택,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에 할인 혜택을 더한 카드. 모바일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의 1000여 곳 가맹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때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소셜커머스와 커피, 영화, 교통 업종도 최대 10%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는 1만2000원, 해외 겸용 카드는 1만5000원.
▷ 스마트폰 출금서비스, 농협은행 NH앱캐시
스마트폰을 이용해 ATM 간편출금과 인터넷 간편결제가 가능한 신종 금융 앱카드. 스마트폰에 전용 앱을 내려받은 후 신용카드 번호를 등록하면 ATM 간편 출금 서비스와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현금카드 간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25일부터, 아이폰 사용자는 다음달 초부터 무료로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