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올바스 오일, 오프라인 매장 확대
입력 2016-10-24 16:38 
교보문고 및 유아동 전문업체 오프라인 매장 입점 속도전



영국에서 주부들에게 인기 아이템인 올바스 오일이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올바스의 한국공식수입판매원인 유니코리아는 2015년 한국시장 런칭 이후 종합몰을 비롯한 온라인쇼핑몰 입점에 이어 올리브영의 300개 점포에 입점한 데 이어 2016년에는 대형서점과 유아동 전문업체의 오프라인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올바스 제품들에게 보였던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이었던 만큼 오프라인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고 한다.

교보문고의 경우 이번 주 타임스퀘어점과 송도점을 시작으로 주요 점포를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대형 유아동 전문업체는 현재 500여개 점포 입점을 목표로 준비작업 중이라고 한다.

또한 올바스 제품을 급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감안하여 전국 각지의 약국 유통도 적극 검토 중이라고 한다.

85년 전통의 영국 제약회사 ‘레인헬스사의 프리미엄 아로마오일 브랜드인 올바스”는 100년 전 스위스 바젤에서 5가지의 약용 허브로부터 추출한 오일로 만들어진 뒤, 우수한 제품성을 인정받아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고, 코가 답답해서 잠 못 이루는 영유아 및 성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 전세계 엄마들은 물론 성인들에게까지 입소문을 통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늦가을인 11월부터 때이른 추운 날씨가 나타난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따라 올바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다.

영국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있는 유니코리아의 올바스 제품은 영유아 대상의 올바스 오일 포 칠드런, 성인 대상의 올바스 오일, 초등학생부터 사용 가능한 휴대용 올바스 스틱 등이 있으며 온라인은 유니코리아의 정식몰인 ‘유니쇼핑을 비롯한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는 올리브영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