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쌀쌀한 출근길…낮에는 가을 햇살 선선
입력 2016-10-24 06:40  | 수정 2016-10-24 07:16
앵커멘트: 오늘 출근길에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따스한 햇볕에 기온이 오르며 선선한 가을 날씨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야외에 나가 있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민미경 캐스터!

<오프닝>네, 오늘 출근길 옷 단단히 입고 나오셔야겠습니다. 찬바람이 옷깃을 파고들며 체감온도를 더 떨어트리고 있습니다.

<1>이 시각 현재 대관령 -0.5도, 서울 9.2도, 광주 12.5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더 낮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일부 내륙과 산간에서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습니다.

<2>낮에는 따스한 가을 햇살에 기온이 오르며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전국에서 낮 기온 20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기상도>오늘 전국에 가끔 구름 많다가 밤부터 흐려지겠습니다. 중부서해안에서는 늦은 밤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현재>자세한 현재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청주 8.8도, 전주 12.5도 가리키고 있습니다.

<최고>낮 동안에는 서울 21도, 대구 20도로 선선하겠습니다.

<주간>내일은 전국에 가을비가 내리겠습니다. 이후 기온이 점차 내림세를 보이겠습니다.

<클로징>아침과 낮 그리고 저녁 기온차 들쑥날쑥합니다. 체온유지 할 수 있는 겉옷과 머플러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역에서 출근길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민미경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