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디오스타’ 바다, 9살 연하 남자친구와 연애 풀스토리 공개
입력 2016-10-18 09: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바다의 연애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5회는 ‘여심저격, 진격의 언니들 특집으로 구성되는 가운데, 강렬한 캐릭터를 보유한 가수계 센 언니 4인, 바다, 스테파니, 솔비, 솔빈이 화끈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근 열애사실을 공개한 바다가 9살 연하 남자친구에 대해 최초로 입을 열었다. 바다는 열애 사실을 기자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기자님들이 내 연애를 지켜준 것 같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바다는 부끄러워하면서도 남자친구가 고백 당시 나한테 첫 눈에 반했다”고 말해 모두에게 부러움을 샀다. 바다는 이번 방송에서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 첫 만남부터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고백했던 당시의 상황에 대해 자세하게 묘사해 출연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날 녹화에서 바다는 남자친구와의 연애스토리를 공개하면서 얼굴을 붉히고 시종일관 어떡하지”라고 말하는 등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평소 ‘걸크러쉬의 모습이 아닌 사랑에 빠진 바다의 귀여운 모습에 4MC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다, 스테파니, 솔비, 솔빈, 여심을 저격하는 센 언니 4인방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여심저격! 진격의 언니들 특집은 오늘(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hiny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