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SC제일은행, EPL 리버풀 경기 관람권 등 추첨 이벤트
입력 2016-10-17 12:11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말까지 자산관리상품(펀드 등)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문 축구팀 리버풀의 2인 경기관람권 및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상품에 처음으로 가입하면서 가입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대상고객 전원에게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사각접시를 제공한다.
단 11월 말까지 해당 계좌와 100만원이상의 잔액을 유지해야 한다. MMF는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에서 제외다.
특히,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의 고객에게 내년 2월 11일 영국 안필드 구장에서 열리는 리버풀 대 토트넘 경기(리버풀 홈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경기 전후로 프리미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티켓 2장과 함께 2인 영국 왕복항공권, 호텔 2박 숙박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명에게 리버풀 로고 셔츠, 모자, 보조배터리, 미니볼 등이 담긴 15만원 상당의 리버풀 VIP 기프트백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리버풀의 공식 후원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의 경기관람과 프리미엄 라운지 경험이라는 차별화한 혜택을 드리게 돼 기쁘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글로벌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5일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에 공고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컨택센터(1588-1599)나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