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전략 스마트폰 ‘V20 29일 국내 출격
LG전자는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20을 29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품 국내 출고가는 89만9000원이다.
‘V20는 세계 최초로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을 탑재하고 세계적 오디오 브랜드 ‘B&O 플레이(B&O PLAY)와 협업해 최고 수준의 스마트폰 사운드를 구현했다. ‘V20와 함께 제공되는 번들 이어폰도 ‘B&O 플레이가 디자인 및 튜닝을 진행해 ‘V20의 명품 사운드를 왜곡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 최초 ▲전·후면 광각카메라 ▲하이파이(Hi-Fi) 레코딩 기능 ▲최신 ‘안드로이드 7.0 누가 등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세컨드 스크린, ‘UX 5.0+를 적용해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오디오 성능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음원 콘텐츠 지원도 강화한다. ‘V20 구매고객에게 통신사별로 멜론, 엠넷닷컴, 지니의 ‘음원 듣기 및 저장 2개월 이용권을 무료 증정한다. 구매고객은 오는 10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LG 스마트폰에 기본 설치된 ‘LG스마트월드 앱을 통해 유니버설뮤직의 하이파이 음원을 건당 990원에 다운받을 수도 있다.
LG전자 대표이사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V20는 LG전자의 핵심 역량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V20의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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