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킨, 소비자 소통 채널 `뉴 블로그` 개설
입력 2016-09-26 14:30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 ‘뉴 블로그(NU: BLOG)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 블로그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카드뉴스 형태로 제작한다. 또 제품 소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내용 등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콘텐츠를 게재한다. 뉴스킨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뉴스킨 코리아는 블로그 신규 개설을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총 3주간 ‘뉴 블로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뉴 블로그에서 공유하고 싶은 포스팅을 선택하고 포스팅 하단의 공유 버튼을 눌러 자신의 SNS에 콘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카드뉴스 이미지를 저장해 올린 뒤 공유한 콘텐츠의 URL과 이름, 연락처를 비밀 댓글로 남겨도 된다. 뉴스킨 코리아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벌여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