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창정, 추석연휴 결방 된 ‘뮤직뱅크’-‘인기가요’ 1위 가요계 석권
입력 2016-09-21 18: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국민가수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가수 임창정은 지난 추석연휴기간으로 결방 된 9월 셋째주 ‘SBS인기가요 차트에서 ‘레드벨벳, ‘블랙핑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는 오늘 21일 SBS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위를 사실이 공개 되었으며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은 KBS 뮤직뱅크에 이어 SBS 인기가요까지 1위를 차지함으로써 한번의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대세 아이돌들을 제치고 또 한번 1위에 오르며 국민가수 임창정의 힘을 보여줬다.
임창정은 ‘내가 저지른 사랑이 다수의 팬을 보유한 무한도전 및 엑소, 인피니트, 마마무 등과 인기 드라마 OST 등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수 많은 대중들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 노래로 손꼽히며 1위를 유지하고 있어 과연 1위 행진이 언제까지 지속될 올 가요계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 은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지난 해 국민가요로 불리던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 ‘멧돼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곡으로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합쳐지고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 ‘또 다시 사랑에 이은 올 가을 최고의 곡으로 등극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정규앨범은 오랜 시간 최고의 곡들을 선별하여 임창정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최고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공을 들였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가들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임창정 대표히트곡 ‘소주한잔을 히트시키며 임창정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동원 작곡가와 함께한 ‘그곳에 멈춰서, 역대 임창정을 대표하는 ‘그때 또 다시, ‘러브어페어 ‘기다리는 이유 등 함께하며 명품 곡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김형석과의 오랜만의 곡 작업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와 이슈를 만든 ‘그마저 내려놓는까지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최고의 곡들로 꾸며졌다.
한편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은 지난 9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으며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올 가을 최고의 곡으로 극찬 받고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