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쥬스TV, 감성 보컬 뮤지션들이 부른 써커스백의 `슈팅스타` 세로 영상 공개
입력 2016-09-21 14: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4년 만에 써커스백이 쥬스TV를 통해 컴백을 알렸다.
오늘(21일) 정오, 쥬스TV는 감성 보컬로 이름을 알린 미목과 와이가 함께 한 써커스백의 '슈팅스타 (with 미목 & 와이)' 세로 영상을 공개했다.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보랏빛 배경 속에서 세 사람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목소리와 느낌으로 '슈팅스타'를 소화하고 있다. 또한 화제의 경연 프로그램 SBS '판타스틱 듀오' 조성모 편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미목과 모던 일렉트로 팝밴드 'W'의 가장 최근 발표작인 타이틀곡 '미식가'를 부른 장본인 와이와 함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써커스백의 작품들에 새로운 감성과 음악적인 깊이를 더해온 민켄이 이번에도 변함없이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곡 '슈팅스타'는 떨어지는 별을 바라보며 조용히 생각해보는 세상의 영원함, 낭만, 고단하지만 때로는 역설적으로 느껴지는 현실에 대한 희망을 담은 곡이다.
2007년 첫 앨범인 '아무말 못하고'를 발매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한 써커스백은 4년이라는 짧지 않은 공백기를 거친 후 복귀작인 싱글 '숨 (with 이세준 of 유리상자)'부터 올해 봄에 발표된 원조 감성 보컬 김형중과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Running with the Night'를 발표하며 꾸준히 자신의 감성과 소리의 폭을 넓혀왔다.
더욱 기대되는 써커스백의 '슈팅스타 (with 미목 & 와이)'는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공개됐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