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내일도 짙은 안개..황사까지..호흡기 질환 주의
입력 2008-01-07 20:50  | 수정 2008-01-07 20:50
오늘은 햇님도 달님도 모두 안개로 세수를 한 날입니다. 하루종일 하늘이 뿌옇게 안개에 뒤덮혀 있었는데요. 오늘 낀 안개는 안개 중에서도 안개와 먼지들이 뒤섞인 연무였습니다. 호흡기 약하신 분들에게는 위험한 날씨인데요. 내일도 이 연무 형태의 안개가 짙게 끼겠고 낮부터는 황사먼지까지 불어오면서 공기가 더 탁해지겠습니다. 가급적이면 외출 자제하시고 내일 아침 항공기 결항여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름모습입니다. 포근한 날씨와 안정된 대기때문에 안개와 먼지가 하늘을 덮고 있습니다. 내일은 내몽골 부근에서 발생한 황사먼지까지 불어오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내일 대체로 맑겠지만 황사와 연무때문에 하늘이 잔뜩 흐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0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조금 낮아지겠고

낮기온은 서울이 5도, 강릉 9도, 대구 8도로 오늘보다 조금 낮아지겠지만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는 계속 되겠습니다.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차 위로 노란 흙먼지가 내려앉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차 생각하신다면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또 더 이상 큰 사고 일어나지 않도록 계속 불조심 하셔야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전국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눈이 그치고 나면 주말부터 한겨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