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월 17일 시행되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5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은 그 동안 준비해 왔던 것들을 총 정리하기 위한 마무리에 만전을 기해야 하는 시간이 온 것이다.
수능 D-50 체제에 돌입한 인천스카이에듀학원(대표 유재욱) 수험생들이 놓치지 말고 점검해야 할 것들을 중심으로 수험생들의 대입 성공을 위해 새로운 학습 전략을 제시했다.
인천 부천재수학원의 대표주자로 통하는 이 학원은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마무리를 위한 학습 전략 및 생활 수칙에 대한 점검과 실천을 이룰 수 있도록 ‘희망 성공 무지개 Project라는 이름으로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희망 성공 무지개 Project는 ‘인천스카이에듀의 막강 파이널 강의로 막판 피치를 올리자라는 주제로 시작이 된다.
기출 문제 중 수능 출제경향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문제를 풀이하고 6월 및 9월 평가원 모의고사와 유사한 문항을 풀이해 수능에 대비한 문제를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또 수능 1등급을 향한 천기누설 무료 특강을 통해 취약 부분과 주요 부분에 대한 족집게 특강이 이뤄진다.
여기에 매주 실전 모의고사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을 시험일로 정해 모의고사를 전학생이 의무적으로 보게 하고 실시한 모의고사에 대한 문항분석표를 작성해 제출한 후 모의고사 분석 강의를 하는 방식이다.
문항 분석된 내용은 분석 해설 강의를 통해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한다. 이 외에도 6월, 9월 모평을 통해서 나타난 국어영역의 이질감을 극복하고자 매주 국어영역 모의고사를 따로 실시하고 있다.
컨디션 조절 및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시험 불안을 위한 해소 테크닉, 수능 당일 시험 기술 익히기 등을 통해 평소 느껴왔던 압박감이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함이다.
인천스카이에듀학원 유재욱 대표는 남은 수험기간 동안 지치지 않도록 영양을 고려한 다양한 식단으로 수험생들의 식사에도 만전을 기한다”며 부모님들의 격려 음성을 녹음하여 들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해 수험생들로 하여금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지는 기회를 갖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