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교보생명, '보험은 가족사랑' 마케팅 전개
입력 2008-01-07 12:15  | 수정 2008-01-07 12:15
교보생명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험은 가족 사랑'을 주제로 종신보험과 연금보험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씁니다.
교보생명은 '가족과 꿈, 사랑'이란 단어가 들어간 50주년 기념 엠블렘을 제작해 TV와 신문 광고에 나서는 한편, 가족을 주제로 한 UCC, 수기 공모 등의 행사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교보생명은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기보다 가족의 중요성을 알려 보험의 필요성을 고객 스스로 느끼게 한다는 전략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