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림바스, ‘호텔 욕실처럼’ 프로모션
입력 2016-09-13 13:51 
대림 바스플랜_프로모션 포스터_160912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직영 쇼룸 및 전국 대리점에서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욕실처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가을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욕실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가전제품 및 욕실 소품을 증정하며 카드사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대림 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 중 5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필립스 전동 클렌저, 블리스 호텔 어메니티 세트, 글로브 삭스 세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공 후기 촬영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스플랜 시공 후 욕실을 촬영해 시공 후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채택 시 욕실 소품 3종을 증정하며 바스플랜만의 프리미엄 직시공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 소비자가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모든 고객에게는 삼성카드나 KB국민카드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림바스 홈페이지(www.daelimbat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