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라이나생명, 온라인·모바일 청약 사이트 오픈
입력 2016-09-07 11:12  | 수정 2016-09-08 11:38

라이나생명은 지난 1일 온라인·모바일 청약 사이트를 구축하고 신규 판매채널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다이렉트 채널이 오픈됨에 따라 고객은 치아보험, 암보험 등 라이나생명의 대표 보장성 상품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인터넷·모바일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채널에서는▲(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등 3종 상품을 취급한다.
라이나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보험료 할인 혜택 외에도 제휴카드를 통해 초회보험료를 전액 면제(월 최대 3만원 한도)해준다. 또 전월실적에 따라 매월 1만원까지 보험료 할인이 가능한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월 보험료를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라이나생명은 치아상식, 보험용어, 암 예방 상식 등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전화 상담이 물리적으로 어려운 고객을 위해 쉽고 간편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이렉트채널을 오픈했다”며 ”본인이 직접 상품을 검색하고 청약 진행이 가능한 젊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넓히고 주 고객 연령층을 확장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