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장품 시장 도전장 미래아이앤지, 전속모델 이정재 화보 공개
입력 2016-09-07 09:52 
미래아이앤지가 공개한 이정재 화보.

화장품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미래아이앤지(대표 김학수)는 자사 화장품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화보를 7일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화보는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낸 미래아이앤지가 자체 브랜드로 출시하는 마스크팩 패키징에 활용할 예정이다.
화보는 패키징에 적용했을 때 기존 마스크팩과 차별화하기 위해 한 박스로 구성된 각각의 마스크팩이 전혀 다른 제품처럼 보이도록 기획했다. 이정재의 이미지인 부드러움, 순수함, 편안함,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촬영했다. 회사 관계자는 차승원, 송혜교, 장윤주 등 유명 연예인과 작업 경력이 있는 유명 포토그래퍼 오중석 작가가 촬영을 맡았다”며 다양한 작업을 해온 만큼 제품과 이정재씨의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미래아이앤지의 신규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정재는 그동안 영화 ‘신세계, ‘관상, ‘도둑들, ‘암살부터 최근 ‘인천상륙작전까지 완성도 높은 작품에 출연해 국내외 팬층이 다양하다. 이 관계자는 국내외 화장품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배우 이정재씨를 모델로 기용했다”며 브랜드 론칭 행사, 팬사인회 등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모델과 브랜드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래아이앤지 김학수 대표는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외 마케팅이 시작됐다”며 성공적인 론칭으로 화장품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