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맞아 ‘쇼미더스타일’ 행사
입력 2016-09-06 17:20 

신라면세점은 추석 연휴를 맞아 쇼미더스타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추석 연휴가 연차를 이틀 내면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 연휴인 만큼 해외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보고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부터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한 여행 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열고 1등(2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이밖에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3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만원권 40명, 5000원권 300명)도 준비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27일까지 ‘행운의 윷놀이 이벤트와 ‘한가위 세일 이벤트, ‘한가위 명절 선물 제안전을 실시한다. 도·개·걸·윷·모 당첨에 따라 68개 브랜드의 화장품과 건강식품 등을 증정한다. 또 화장품과 패션잡화, 식품, 유아동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최대 50%를 할인하고 명절 선물 제안전을 통해 사은품도 함께 준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도 화장품, 주류, 건강식품, 패션·액세서리 브랜드 별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록시땅, 이솝, 슈에무라 등 브랜드 사은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열고, 해당 이벤트를 알리는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나 카카오톡 메시지 화면을 보여주면 사은품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서울점에서 하루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여행용 슬림 우산을 선물하고 600달러 이상 구입하면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생크림케이크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또 오는 20일부터 6주동안 유명 패션·뷰티 인스타그래머와 6개 브랜드가 함께 가을 시즌 패션과 뷰티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쇼미더스타일룩북도 실시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