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스다운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 에서 국내 최초로 최고급 다운이불 맞춤제작 서비스인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서비스 (Crown Goose Bespoke Service) 첫선을 보였다.
2016 그랜드인터컨티넨탈웨딩 컬렉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그랜드인터컨티넨탈 VIP 및 피트니스 정회원, 갤러리아 VIP, 현대백화점 VIP, BMW, Chaumet, Crown Goose, Atkinsons 등의 고급 브랜드 VIP들이 참여하여 프라이빗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상류층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들만이 참여해 럭셔리웨딩을 위한 영감을 얻어가는 기회를 가졌다. 영국왕실 향수 브랜드 앳킨슨, 무형문화재 장인의 예술작품 브랜드 채율, 럭셔리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 236년 역사의 쇼메, 프리미엄 세단 BMW등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크라운구스는 프로모션가 기준 1000만원대 아이더다운 침구 외에도 최고급 폴란드산 구스이불, 구스토퍼 등의 혼수이불과 호텔침구를 함께 선보였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서비스는 글로벌 10개 제작사 및 장인들과 함께 최고급 아이더다운이불솜을 제작한다고 밝히며, 기업오너들과 유명 셀럽들을 주 고객층으로 두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주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맞춤 제작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고객들에게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방향성을 설명하는 자리에서 크라운구스는 오로지 상류층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브랜드를 지향한다고 밝히며, 대중적 럭셔리 거위털이불브랜드는 백화점을 통해 10월중 별도로 출시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9월중에는 재규어랜드로버 골프 클래식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들에게 크라운구스구스이불, 혼수이불, 구스토퍼 등의 호텔침구와 크라운구스비스포크 서비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 골프 클래식의 스폰서로는 상류층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들만이 엄선되었으며,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신혼여행지로 유명세를 탄 프라이빗리조트 사우스케이프와 유러피안 챔피언십을 개최하기도 하며, 회원권이 10억원을 호가하는 블랙스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