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CM, 뉴 컨템포러리 여성라인 ‘엘라’ 출시
입력 2016-09-05 10:08 

성주그룹이 운영하는 독일의 패션브랜드 MCM이 2016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 토트백 ‘엘라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톱모델 송해나와 진행한 ‘엘라 캠페인 화보를 공개, 도시 여성들을 위한 ‘엘라 스타일을 선보였다.
‘엘라는 스타일과 연령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여성들에게 어울리도록 디자인한 데일리 토트백이다.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가 특징으로, 부드러운 프리미엄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스타일이나 연령에 관계 없이 모든 여성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이다.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포함되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가방 뒤쪽에 주머니가 있어 일상용 소지품을 부담 없이 수납할 수 있다. 스몰, 미디엄, 라지의 다양한 사이즈에 블랙, 번지코드, 새쉬버건디, 진저브레드 컬러 등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올 가을 트렌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트윌리(Twilly) 스카프나 참(charm) 등으로 가방을 개성 있게 꾸미기 좋다.
MCM은 추석을 맞아 1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백화점 내 MCM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드지갑을, MCM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8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권지갑을 증정(한정수량/조기소진 가능)한다.
[박인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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