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평년기온 회복, 주말까지 기온 계속 올라..
입력 2008-01-03 06:05  | 수정 2008-01-03 06:05
어제보다 기온이 많이 올랐다는걸 피부로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어제 같은시각 서울은 영하 6.3도 기록했는데요, 지금은 영하 2.7도로 어제보다 3도 정도 기온 올라있습니다. 오늘 서울의 낮 최고기온은 4도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주말까지는 기온이 계속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 영동지역은 오늘도 건조 주의보가 발효됐습니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 보시면, 오늘 중부지방은 흐린 뒤 차차 맑아지겠고,남부와 제주 지방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 서울 영하 3도를 비롯해 대부분 지방 어제보다 2~3도 정도 높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최고기온) 한 낮에도 서울 4도, 강릉과 부산 8도 등으로 어제보다 기온 크게 오르겠습니다.

(생활지수)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죠. 하늘이 흐려서 세차와 빨래지수 낮습니다. 하지만 오후부터는 맑을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세차나 빨래 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말, 별다른 눈-비 소식도 없고 큰 추위도 없을 것으로 전망돼서 나들이 가시기 좋겠습니다. /오늘 새해가 시작 된지 삼일째 되는 날입니다. 여러가지 결심들, 작심삼일 되지 않도록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세계 날씨) 벤쿠버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비소식 들려오는데요, 마지막으로 오늘의 세계 날씨 보시죠.

(김혜선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