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16-09-01 17:4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총 61가지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월병·모나카·만주·양갱으로 구성한 전통선물세트와 파이에 제주 과일 천혜향·귤 잼을 넣은 천혜향 파이가 대표적이다. 뚜레쥬르는 이동통신사 3사의 멤버십 혜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2만원대 후반까지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뚜레쥬르 추석선물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연휴 직전인 오는 12일과 13일 양일동안에는 카카오톡 활용 구매고객 400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5000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뚜레쥬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한가위에 연상되는 향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천혜향 파이를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다크 로스팅해 풍미가 깊은 프리미엄 투썸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파우치 커피와 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핸드드립커피 파우치(5개입)와 함께 머그 컵 또는 투썸 미니사이즈 텀블러 중 하나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핸드드립파우치 5팩을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이 외에 투썸의 대표 디저트 롤케이크, 마카롱, 초코롱(마카롱에 초콜릿을 입힌 디저트)세트도 있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추석을 알차게 즐기는 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