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인테리어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관련 인식 및 신뢰도를 부문별·업종별로 파악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평가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최대 종합 건축자재 기업인 KCC가 런칭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고객의 니즈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해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콘셉트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고 투명한 견적과 상담 서비스는 물론 시공, 사후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강남 일산 판교 분당 창원 부산 등 전국의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출점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관련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쇼룸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 증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VR 쇼룸을 정식 오픈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전시판매장의 쇼룸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정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