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2016 제 10회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국내 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가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직접 조사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적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임페리얼은
페르노리카는 임페리얼의 제품 정보를 명확하게 공개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펼친 것을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페리얼 12, 17, 19퀀텀, 21등 연산이 분명한 4개의 브랜드와 무연산 제품인 임페리얼 네온까지 총 5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로 이뤄졌다.
김경연 임페리얼 브랜드팀 이사는 임페리얼은 스코틀랜드에서 생산된 원액만을 사용하고 마스터 블렌더의 정교하면서 세심한 관리를 통해 일관된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의 위상에 맞게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는 진정성 있고 투명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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