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BGF리테일, 하반기 신입(인턴)사원 채용
입력 2016-09-01 08:34 

BGF리테일은 2016년 하반기 신입(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직군 ▲전략기획직군 ▲재경지원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물류·IT·디자인)이다. 4년제 대학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그와 동등한 학위 소지자(2017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가 대상이다.
입사 지원자는 온라인 접수 후 반드시 관련 서류를 지정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온라인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며 서류 방문 접수는 오는 22일 24일까지 전국 15곳 BGF리테일 본사와 지역 사무실에서 할 수 있다.
채용 규모는 80~100명 수준이다. 이달 말 서류 전형을 실시한 후 다음달에 인성 검사와 1차 면접이 이뤄진다. 오는 11월 초 최종 면접 이후 인턴 실습을 거쳐 12월께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BGF리테일은 예비 입사 지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날부터 전국 11개 대학을 대상으로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한다. 본사 사옥에서 회사 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도 열며 신청해야 참여할 수 있다.
탈(脫)스펙 채용 채널도 확대했다. 개인 스피치와 직무 관련 토론만으로 서류 전형을 통과하는 ‘캠퍼스 오디션과 함께 하반기부터 ‘BGF취업카페 프로그램도 신설했다. BGF취업카페는 희망 업무에 관해 안내를 받기 원하는 지원자를 위한 직무 상담회와 바로 현장에서 면접을 실시하는 현장 오디션으로 운영되며 서울, 부산, 광주, 대전 4곳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채용 관련 사항은 BGF리테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 팀장은 입사 지원자에게는 회사의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고 회사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우수 재원을 확보하기 위해 열린 채용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며 BGF리테일의 미래를 이끌어 갈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가득 찬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